2023년 12월 8일 금요일

개인 보안 : 인터넷 검색 검열 기능 차단, 민망한 검색 결과나 파일 오픈 기록 숨기는 법

다음은 타인이 내가 본 파일이나 내 검색 결과를 보지 못 하게 설정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야한 웹사이트나 야한 파일 등을 본 경우, 바보 같은 컴퓨터가 그걸 봤다는 걸 표시하니까 황당하잖아? 이렇게 기능 정지를 해도 남들이 또 기능을 살릴 수 있다. 그러니 자기 컴퓨터를 따로 사용하자.





다음은 무차별적 성인 검색을 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다. 성인물이 아님에도 검색이 되지 않는 황당한 경우가 있다. 성적, 폭력적, 잔인함 XXX(트리플 X)에 해당해서 그런가? 잘 하면 정치, 종교 관련 내용도 검열 하겠네? 그런 경우 검열 기능을 꺼버리자. 구글 크롬에서 막기도 하는데 그러 경우 로그인을 하고 성인 인증을 한다. (나 어른이야 임마!) 의심스러운 링크는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해 비밀창(시크릿창)으로 열어라.



정치, 종교, 역사는 왜곡된 정보가 많고 검열을 하기 때문에 믿을 게 못 된다. 

정치의 경우 한국은 독재 잔당이 집권하면 언론 탄압을 하여 검열을 하거나 선동용 거짓 정보를 퍼뜨리기 때문에 TV나 신문을 믿을 수 없다. 공산주의/자본주의 독재 국가를 포함한 모든 독재 국가에서 일어하는 현상이다. 진짜는 인터넷 언론을 검색해 찾아라.

종교의 경우 종교 간, 종파 간 음해 공작으로 거짓 정보를 퍼뜨릴 수 있다. 같은 기독교인 개신교와 천주교와 동방정교 사이에도 다툼이 있고, 기독교, 이슬람, 유대교, 힌두교, 불교 사이도 다툼이 있다. 학자들의 객관적 연구 결과도 부정할 정도로 미신적/맹신적이다. 진짜는 인터넷에서 경전을 검색해 찾아라.

역사도 정부의 목적에 따라 왜곡된 역사를 가르친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운 것은 1920년부터 일본이 한국에 가르친 일제 식민 사학이다. 근현대사의 경우는 친일파 독재 잔당 등이 여전히 힘을 쓰고 있어 학교에서 제대로 배울 수가 없다. 중국의 동북, 서북, 서남 공정이나 일본의 2차 대전 때의 전쟁 범죄 역사 왜곡도 그런 것이다. 진짜는 인터넷에서 사료를 직접 검색해 찾아라.